로고

안양산업진흥원,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배식 봉사활동

안양시 노인종합복지관 전혜인 관장-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항상 감사드린다!”

이민우 | 기사입력 2024/02/03 [14:51]

안양산업진흥원,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배식 봉사활동

안양시 노인종합복지관 전혜인 관장-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항상 감사드린다!”

이민우 | 입력 : 2024/02/03 [14:51]

▲ 신업진흥원 배식봉사 단체사진

 

▲ 안양시 노인종합복지관 전혜인 관장

 

▲ 안양시 노인종합복지관 전혜인 관장과 관계자들

 

 

안양산업진흥원(이사장 최대호)은 지난 31일 안양시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눴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기관 임직원들은 지역 어르신 400여명에게 따뜻한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설거지를 하며 값진 땀을 흘렸다.

 

진흥원은 지난해부터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올해는 다섯째 주 수요일마다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조광희 산업진흥원장은 나눔 실천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한 걸음씩 사랑을 실천하는 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양시 노인종합복지관(전혜인 관장)은 안양시가 사단법인 위니버스에 위탁, 운영하는 기관으로, 노년층 대상의 평생교육, 재가복지, 노인일자리, 독거노인 지원, 자원봉사자 양성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안양시 노인종합복지관 전혜인 관장은 이처럼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낌없이 제공해 주시는 조광희 원장님을 비롯한 산업진흥원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나눔 실천이 더욱 더 크게 발전하면 우리 사회를 하나로 이어주는 행복충전소가 될 것이다.”는 말을 전해왔다.

 

 

 

 

기자 사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